도박꾼의 '이용'을 위한 건지 스크래치 카드
도박꾼의 '이용'을 위한 건지 스크래치 카드
Blog Article
채널 아일랜드 당국은 사람들의 도박 문제를 이용해 수익을 늘렸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에밀리 예르비 부국장은 건지 주에서 채널 아일랜드 복권 스크래치 카드 판매로 이익을 얻었으며, 일부 상점에서는 고객에게 경운장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 문의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달 초, 도박에 대한 예비 씨의 토론 신청이 기각되었습니다.
최신 수치에 따르면 건지 주에서는 2017년 스크래치 카드 판매로 960만 파운드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2007년에는 822,000파운드의 수익을 올렸으며, 이는 10년 만에 1,000%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회적 책임의 요소'
채널 아일랜드 복권으로 모금된 수천 파운드는 건지 세인트 피터 항구에 있는 보 세주르 레저 센터의 운영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예르비 씨는 미국이 복권 현금에 의존하여 핵심 서비스 중 하나를 결제하는 것은 실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복권 수입으로 인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불가피하게 해야 할 다른 출처에서 모금을 해야 하거나 더 많은 모금을 해야 하는 것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꺼려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도박과 관련하여 우리는 사회적 책임의 요소가 있으며 사람들의 어려움을 이용하여 자체 수익을 지원해서는 안 된다는 인식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보 세주르 레저 센터는 채널 아일랜드 복권으로부터 493,000파운드를 받았습니다.
700만 파운드 이상의 상금이 지급되었으며, 추가로 200만 파운드가 비용과 향후 프로젝트에 사용될 잔액으로 사용되었습니다.
For More Details:프라그마틱 슬롯 사이트